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, 웹이즈프리

HOME > game

[클래시오브클랜] 퀘스트 공략 방법 150개 쉽게 클리어

Last Modified : 2017-09-14 / Created : 2015-02-25
7,013
View Count
(그림) 퀘스트 제일 마지막 단계
클래시오브클랜의 또 다른 재미 중 하나가 바로 퀘스트입니다. 퀘스트 플레이의 장점은 무엇일까요?

하나. 자원을 손쉽게 얻을 수 있다
둘. 완료 후 보상으로 보석을 얻을 수 있다.
셋. 퀘스트를 해도 보유중인 쉴드가 지속된다


위 세가지라고 할 수 있죠^^ 그럼 어떻게 하면 쉽게 공략할 수 있을까요?


! 초반 공략



; 초반에는 상당히 쉽습니다. 그래서 간단한 팁만 남기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. 초반에는 힐러를 적절히 사용하면 왠만한 스테이지는 별 어려움 없이 가능합니다.
그리고 미니언이 생산 가능한 시점에서 초반의 퀘스트는 거의 대공 능력이 없기 때문에 미니언 한마리로도 클리어가 가능한 점 꼭 알아두세요... 나중에요 대공포 없는 부분은 미니언으로 손 쉽게 부쉴 수 있죠.


!! 후반 공략


사실 후반까지... 홀 7~8 사이라면 거의 완파 가능합니다. 문제는 이 아래의 두개의 퀘스트입니다... 이 두개의 퀘스트를 쉽게 깨는 방법은 무엇일까요?

1. 페카 놀이터(P.E.K.K.A)


; 페카 놀이터는 상대적으로 대공공격에 약합니다. 그래서 벌룬(5랩이상) 24마리 정도와 미니언 40마리 정도면 완파가 가능합니다. 지상군으로 투입할 경우 매우 어려웠지만 상대적으로 대공 공격에 취약하더군요.

2. 샤베트 포탑


; 사실 이 퀘스트가 가장 어렵더군요... 이것 저것 다 해봤으나 모두다 실패로 돌아갔습니다ㅎ 만랩 벌룬으로도 완파가 안되더군요 대공 방어 역시 엄청 강합니다. 그럼 어떻게 클리어를 해야할까요?

제가 해결한 방법은 아처퀸 + 올힐러입니다... 매우 간단하죠? 힐러는 만랩이라면 좋겠지만 2랩으로도 완파했습니다. 단 힐러 관리를 잘해주셔야 합니다. 즉, 힐러가 안죽도록 위치를 잘 잡아서 아처를 힐해줘야한다는거죠.. 대공포에 안 닿을 거리 유지가 중요합니다.

시간이 꽤 걸릴겁니다.. 아처퀸이 공격력은 매우 강하지만 생각보다 쉽게 죽을 수 있죠... 그래서 혹시 모르니 힐링 물약하나 정도는 챙기시는게 좋겠죠? 꼭 완파하시길 바랍니다 :)

Previous

[클래시오브클랜] 또 다른 벌룬 + 미니언 공략 영상

Previous

[클래시오브클랜] 숨은 팁, 중요 팁, 꿀팁 모든 팁들 모아보기